Volkswagen AG (독일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 ADR (후원) 옵션이 가장 능동적입니다.
기호 목록보기.
주식 정보.
회사 뉴스.
재고 분석.
기초.
기호 목록 편집.
아래 텍스트 상자에 최대 25 개의 기호를 쉼표 또는 공백으로 구분하여 입력하십시오. 이 기호는 해당 페이지에서 사용하기 위해 세션 중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식 기호를 모르십니까? Symbol Lookup 도구를 사용하십시오.
내 기호의 정렬 순서를 알파벳순으로 정렬하십시오.
기호 조회.
투자가 쉬워졌습니다. & # 8230;
지금 가입하여 NASDAQ 회원이되어 관심있는 주식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사건이 발생하면 즉각적인 통지를 받기 시작하십시오.
콜 및 풋 옵션은 체인 시트라는 테이블에 인용됩니다. 체인 시트에는 각 옵션 행사 가격 및 만료 월에 대한 가격, 수량 및 미결제가 표시됩니다.
즐겨 찾기 편집.
아래 텍스트 상자에 최대 25 개의 기호를 쉼표 또는 공백으로 구분하여 입력하십시오. 이 기호는 해당 페이지에서 사용하기 위해 세션 중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스닥 경험을 커스터마이징하십시오.
선택한 배경색을 선택하십시오.
견적 검색을위한 기본 대상 페이지 선택 :
선택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
견적서 검색의 기본 설정을 변경하도록 선택했습니다. 이제 기본 타겟 페이지가됩니다. 구성을 다시 변경하거나 쿠키를 삭제하지 않는 한 설정을 변경 하시겠습니까?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 중지하거나 자바 스크립트 및 쿠키가 활성화되도록 설정을 업데이트하십시오. 그러면 우리가 기대하는 일류 시장 뉴스 및 데이터를 계속 제공 할 수 있습니다.
Aircooled 폭스 바겐 사람들을위한 폭스 바겐 부품 및 기술 도움말!
(모든 반품은 사전 승인을 받아야합니다)
우리는 고객에게 봉사하는 가장 효율적이고 정확한 방법으로 크게 의존합니다. 어떤 이유로 든 전화를 할 수 없거나 상황 (또는 기술 관련 질문)이 복잡하면 전화로만 문의하십시오.
전화 지원은 약하다.
(CALL BACK 메시지를 남겨주세요)
우리는 "정식"전화 시간을 제공하지 않고 대신 귀하의 상황 / 질문에 집중할 수 있고 바쁜 부분에서 대기중인 고객에게 발송되는 선적 물결에 정신이 들지 않을 때 모든 메시지를 반환합니다 우리 시대의. 우리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요일에 여러 날에 전화를 되풀이합니다. 따라서 전화를 할 수 있도록 최소한 며칠 정도 기다려주십시오. 백 오더 또는 주문 진행 상태에 대해 전화를 걸면에 의한 답장을받을 수 있습니다.
379 West 6500 South.
Murray, Utah 84107 미국.
(모든 반품은 사전 승인을 받아야합니다)
우리는 aircooled 폭스 바겐 비틀, 폭스 바겐 버스, Karmann Ghia, 181 형, VW Type 3 Squareback / Fastback / Squareback 및 Type 4 VW 소유자의 폭스 바겐 부품 및 VW Tech 요구 사항을 처리합니다. VW 복원, VW 성능 및 주문형 Aircooled VW 프로젝트를위한 기술 팁, 프로젝트 조언 및 품질 부품.
VW 디스트리뷰터 옵션.
VW에 적합한 디스트리뷰터 선택.
Aircooled하게 된 VW 주인은 그들의 엔진을 위해 분배자를 선택할 때 여러 가지 옵션을 가지고있다. 표면을 들여다 보면 단순 해 보입니다 : 명백한 & # 8221; 선택은 Bosch 009, 맞습니까? 꼭 그런 것은 아닙니다. 조금만 조사하면 Bossch 009, 010 및 050 시리즈, Mallory, MSD 및 오래된 Magneto (SVDA 장치 포함)의 다양한 재고 단위를 찾을 수 있습니다. . 그래서 어느 것이 가장 좋습니까?
각 단위는 우수합니다 & # 8211; 올바른 용도로. 이 기사에서는 사용 가능한 각 옵션에 대해 적절한시기와 적용을 명확히 설명합니다. 아래의 빠른 링크를 사용하여 전체를 똑바로 읽을 수도 있고 관심 분야로 직접 건너 뛸 수도 있습니다.
우리가 앞으로 달려 가기 전에, 우리는 몇 가지 용어를 사용하려고합니다. 우리는 당신을 위해 그것을 정의 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우리가 의미하는 바를 알고 있습니다!
원심 분리 전용 배급 자. 이 분배기는 진공 감지없이 RPM만을 기준으로 점화시기를 변경합니다.
SVSA = Single Vacuum, Single Advance Distributor. 이것은 진공 전용 유통 업체입니다. 원심력 추진 메커니즘이 없습니다.
SVDA = 단일 진공, 이중 사전 분배기. 이 분배기는 원심력과 진공 전진이 독립적으로 작동합니다.
DVDA = 이중 진공, 이중 사전 분배기. SVDA와 동일하지만 Vacuum RETARD 포트도 있습니다. 하나의 진공 포트는 전진 용이고 다른 하나는 유휴 지체 용입니다.
& # 8220; Old Faithful & # 8221; VW Stock Distributor (Vacuum Advance)
우리는 시작 인 분명한 곳에서 시작할 것입니다. 60 년대 후반까지, VW는 스모그가 아닌 배급업자였던 주식 분배기를 엔진에 공급했습니다 (배기 가스는 문제가되지 않았습니다). 이 진공 전진 전용 분배기는 일을 잘하며, 기화기의 진공 신호에 의존합니다 (만성적으로 힘이 부족한 일부 초기 유형 2는 제외하고 원심 분리 식 분배기를 사용했습니다). 스톡 유닛은 28 또는 30-1 및 30-2 시리즈 기화기가있는 재고 또는 가까운 엔진에 설치하면 매우 잘 작동합니다. 대부분의 불만 사항은 일종의 결함 (나쁜 점, 응축기, 마모 된 분배기) 또는 나쁜 분배기의 증상을 나타내는 문제와 관련이 있지만 실제 연료 시스템과 관련됩니다.
이 두 가지 수정 중 하나가 가장 일반적입니다.
기화기는 재고가 아닌 다른 것으로 변경되며, 진공 전 송기가 올바르게 작동하기 위해서는 거의 항상 진공 포트가 없습니다. 포트 없음 = 진공 없음.
또는 고성능 엔진은 장시간 캠축으로 인해 적절한 진공 신호를 갖지 못합니다.
캠 오버랩은 진공 감소를 야기 할 수 있으며, 탄화수소와 배전기의 진공 상승은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보쉬 010 및 019 디스트리뷰터.
Bosch는 초기 핫로드 데드 용 010 디스트 리뷰 터 (Distributor)와 함께 구출에 나섰습니다. 이 Cast Iron Bodied Distributor는 진공 진격 시스템을 제거하고 엔진 RPM 만 사용하여 점화 타이밍을 지정합니다. 시간의 고성능 엔진을 위해, 이 엔진은 일반적으로 유휴 또는 전체 스로틀에서 실행 되었기 때문에 이것은 완벽한 솔루션이었습니다! 그 당시에 사용 된 애프터 마켓 카뷰레션에는 진공 펌프가 필요없는 진공 포트가 없었기 때문입니다.
1971 년 (미국에서) VW 엔진은 스모그로 운송되었습니다. 진공 전진에 추가하여 진공 지연이있는 분배기. 이것은 또한 대부분의 VW 엔진이 듀얼 포트 헤드 및 흡기 매니 폴드 구성으로 업데이트 된 해로, 30 PICT 시리즈에서부터 진공 지연을위한 추가 포트가있는 34 PICT 시리즈로의 기화기가 변경되었습니다. 이 새로운 기화기는 1970 년대 초반에 새 배기관 기준에 부합해야했기 때문에 운전시 LEANER였습니다.
009 디스트리뷰터가 소개되어 매우 저렴한 대체품이었습니다. VW 엔진 용 유닛이었으며, 이전의 010 디스트리뷰터와 거의 동일합니다.
이 009 디스트리뷰터는 톤 단위로 판매되었습니다. 초기 VW 엔진 (71 세 이전)은 문제가 없었지만, 009/010 디스트리뷰터가 장착 된 스모그 엔진은 뚜렷하고 귀찮은 '평평한 부분'이었습니다. & nbsp; 평평한 장소 & # 8221; 유휴 상태 일 뿐이며, 거의 눈에 띄지 않는 상태에서부터 접근하는 차량에 이르기까지 광역 또는 후방 끝으로 확장 될 수 있습니다. (많은 009/34 장비를 갖춘 주인은 POWER에 대한이 망설임을 실수로 저 지르지 만 망설임을 느끼지는 못하지만 엔진이 걸리고 가속하기 시작하면 좌석 뒤쪽에서 걷어차는 것을 눈치 챈다! 8220, 더 많은 전력이 필요합니다. 왜냐하면 비틀 거림과 실제로 제대로 작동하기 때문에 차이가 있기 때문입니다.)
Vacuum Advance Distributor는 스로틀이 작동 할 때 타이밍을 앞당기 기 때문에이 망설임을 갖지 않습니다. 분명히, 009/010은 rpm만을 기반으로하며이 진공 상승은 일어나지 않습니다. 009/010이 34 시리즈 carb의 희박 SMOG 운전과 결합 될 때, 플랫 스팟이 결과입니다. 가장 보편적 인 솔루션 인 & # 8221; 유휴 회로, 메인 제트 및 / 또는 가속기 펌프 회로와 같은 다양한 형태의 연료 공급을 촉진하는 기화기에 대한 모든 수정 사항입니다.
이 수정 프로그램의 오류는 & # 8221; 그들은 문제가 아니라 증상을 치료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문제는 유휴 상태가 아닌 추가 진보가 부족하고 경사가 작동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주식 분배기 / 34 탄수화물에는 주저함이 없었습니다!
SVDA 배포자로 들어갑니다. 009 진보 된 커브 (충분히 근접한)와 진공 전진 장치를 제공하도록 수정 된 Bosch의 제작 VW 배전기! 믿거 나 말거나, 적절한 진공 포트 (34 PICT 시리즈 기화기가있는 엔진)의 진공 상승에 추가적인 이점이 있으며, 이는 009/010 배급 업체보다 4 mpg 개선 된 것입니다! 동일한 성능과 더불어 4 마일 개선 된 주행 거리 및 NO FLAT SPOT.
34-3 카뷰레터와 함께 사용할 때 SVDA 디스트리뷰터의 구동 능력을 경험해야합니다!
30 PICT 시리즈 기화기는 진공 신호가 정확하지 않아 SVDA 디스트리뷰터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작은 통조림 SVDA에서 사전 처리를하지 않아도됩니다. (초기 배급업자는 진공 펌프가 다른).
기화기가 적절한 진공 포트가없는 것으로 변경되면 분명히 진공 신호가 손실되므로 원심 분리 장치가이 적용을위한 적절한 분배기가됩니다. 이제 북미 009, Kühltek 009, Bosch 010, Bosch 050, 원심 분리 된 Mallory, MSD, Pertronix Billet Distributor 및 Magneto와 같은 수많은 선택에서 길을 잃었습니다. 어느 것을 사용할 것인가?
당신이 원하는 것은 폭발이 시작되는 지점에서 약 4도 지연되는 점화 타이밍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이 설정은 화염면이 상단의 피스톤을 만나 실린더 압력을 최대로하고 피스톤을 아래로 밀 때까지의 시간 (크랭크 각도)이 가장 큰 힘을 발휘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너무 늦게 발화하면 크랭크가 약간 돌아갈 때까지 압력이 상승하지 않고 소중한 크랭크 각도 (HORSEPOWER)를 잃게됩니다. 충전물이 너무 일찍 점화되면 화염 앞면이 피스톤에 부딪 힐 것이고 이것은 엔진을 매우 빨리 파괴 할 확실한 방법입니다.
필요한 것은 모든 RPM 포인트에서 타이밍 포인트를 찾는 것입니다. 이 포인트는 전체 스로틀에서의 폭발로 인해 약 4도 정도 지연됩니다. 이는 이상적인 & # 8221; 우리 불꽃이 발생할 시간. 분명히, 가솔린이 나쁜 경우, 메인 제트가 막히거나, 진공 누출, 비정상적으로 뜨거운 엔진 등의 경우 CYA의 모든 시점에서 3-4 도의 안전 영역을 남겨 두어야합니다. 폭발과 3-4도 사이의 전력 차이 이 시점에서 지연된 타이밍은 무시할 수 있으므로 타이밍의 까다로운 끝머리를 타는 것은 위험 할 가치가 없습니다!. 디토네이션은 귀사의 값 비싼 기계적 경이를 짧은 시간 안에 폐물로 바꾸기 위해 들릴 필요가 없습니다.
사전 곡선 찾기.
이상적으로는 배포자로부터 모든 진행을 제거하고 잠긴 타이밍을 실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 다음 엔진을 dyno에 놓고 유휴 RPM에서 빨간색 스로틀까지 전체 스로틀 (폭발에서 4 도가되는 지점을 찾음)에서 RPM 밴드를 가로 지르는 타이밍으로 재생 한 다음 차트로 표시합니다. 그런 다음 배포자에서 잠긴 타이밍을 제거하고 유휴 상태에서 가장 잘 찾은 것과 일치하도록 초기 타이밍을 설정합니다. 그런 다음 대리점의 무게와 스프링을 변경하여 dyno에서 가장 잘 찾은 것과 일치하는 배급 업체 곡선을 찾습니다.
인내심을 가지고이 커스텀 커브를 설정할 시간이 있고 엔진이 많이 바뀌면 인내심을 얻게 될 것입니다! Mallory / MSD 대리점을 이용하십시오. 그들은 매우 조절 가능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가장 쉬운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엔진이 허용하는 최대 진출 점 (30-40도 BTDC)을 3000 RPM 이상으로 찾으십시오. 이제 유휴 상태에서 가장 잘 반응하는 곳을 찾으십시오. BTDC는 15-24도입니다. 엔진이 뜨거울 때 이러한 많은 발전으로 인해 어려움이 시작될 수 있으므로이 부분을 확인하십시오! 상사 점 전에 점화가 발생하면 & nbsp; 음의 토크 & # 8221; 갑자기 엔진을 크 랭킹에서 떼어내는 것. 이를 피하거나 크 랭킹 중에 활성화되는 지체를 사용하십시오.
자, 당신은 당신의 사전 커브에서 두 가지 중요한 점을 안다. 얼마나 빨리 진입하고자 하는지를 파악할 필요가 있습니다. 저는 보수적 인 자세를 취하고 천천히 진보를 걷어 내고 엔진이 어떻게 반응하는지보아야합니다. 폭발을 감지 할 때까지 (분배기 분해가 필요함) 신속하게 조정할 수 있도록 조정하십시오. 이전 설정으로 되돌려 놓으십시오. 그러면 원심력 진행으로 완료됩니다. 이제 10 단계의 진공 진행 다이얼을 돌리고 사전 조절을하여 탄수화물이 실제로 활성화되어 완료되었습니다. PHEW!
솔직히, 이 방법을 사용하여 진행 곡선을 찾는 것은 우리 대부분에게는 실용적이지 않습니다.
009/010은 스톡로드 비율 엔진에 가장 적합합니다. 이 엔진은이 모든 고객 점화 곡선 작업을 원하지 않습니다. 먼저 050의 팬이 아니라고 말하자. 050은 다른 진행 곡선을 가지며 짧은로드 엔진 (유형 4와 같은) 또는 크랭크가 더 큰 엔진에 더 적합합니다. 짧은로드 (포르쉐 길이로드가있는 78 스트로크). 보쉬 050은 오랫동안 만들어지지 않았으며 부품을 조율하는 것이 매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원심 분리기 만의 Mallory Unilite가 가장 좋은 대체품입니다. Bosch 050 대리점 용.
제품을 구입 한 대리점 (009/010/050)을 사용하는 경우 가능한 한 고급으로 타이밍을 설정해야합니다. 그러면 전체 스로틀에서 터트닝하지 않습니다 (원심력 문제가있는 곳) 전용 유통 업체). 이것에 대한 문제는, MAX TIMING을 기준으로 전체 커브를 한 곳에 설정한다는 것입니다. 이것 자체가 중요합니다. 많은 (모든) 다른 rpm 포인트에서 너무 지체가 있더라도 더 이상 진행할 수없는 rpm 범위의 지점을 찾고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맞춤형 유통 업체 사전 곡선을 설정하는 것이 이상적인 해결책이지만 모든 사람들이 시간을 설정할 수는 없습니다. 분명히 프로그래밍 할 수있는 Haltech와 같은 완전히 조절 가능한 설정은 몇 개의 키를 살짝 누르기 만하면되기 때문에 dyno에서 매우 쉽게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변경해야 할 때마다 배포자의 스프링 및 가중치를 바꿀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기화기에 적절한 진공 포트를 가지고 있다면 구식의 방법을 좋아한다면 원심 분리기 만 Mallory Unilite를 구입하거나 Mallory Unilite with Vacuum Advance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제는 고려해야 할 중요한 점화 주제를 다루고 싶습니다. 점화는 1 차 및 2 차 부품으로 구분됩니다. 1 차 점화는 저전압 측이다. 점, 응축기 등. 2 차 점화는 고전압 측이다. 점화 코일, 분배기 캡, 점화 로터, 점화 플러그 전선 (점화 전선 또는 점화 리드) 및 점화 플러그. 점화의 1 차 측은 점화의 원인이되고, 2 번째 측은 점화 자체에 책임있다.
제 생각에는 점화 점 (Ignition Points)은 더 이상 쓸모가 없습니다. 주변을 어지럽히고 싶지 않다면 일종의 자기 트리거 장치 (Compufire, Pertronix, Compu-Tronix 등)로 교체하십시오. Aircooled는 현재 Pertronix를 선호합니다. 이것은 점화를 유발 한 정상 작동 점과 비교하여 스파크 품질을 향상시키지 않습니다 (일부 요구와 같음). 그러나 기존 포인트 / 콘덴서 점화와 같이 열화되지 않습니다. 그들은 매우 신뢰할 만하 며 모든 RPM에서 안정적 일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마그네틱 픽업은 항상 최적의 트리거링을 보장합니다. 마그네틱 유닛에 문제가있을 경우를 대비하여 마그네틱 픽업 포인트 교체 유닛을 구입하고 글로브 박스에 점화 점과 콘덴서를 던지십시오. Pertronix Flamethrower Billet 디스트리뷰터는 마그네틱 픽업을 디스트리뷰터의 일부로 제공하므로 해당 모델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것은 엔진 작동의 큰 향상을 얻을 수있는 또 다른 장소입니다. 솔직히, Bosch Blue Coil의 재고는 약 2500 RPM에 적당하며 스파크 품질은이 시점부터 저하됩니다. 문제는 코일의 1 차 전압 (12-14V)입니다. 엔진 RPM이 증가함에 따라 스파크 플러그에 필요한 고전압 스파크를 발생시키는 필요한 자기장을 코일에서 1 차 전압이 발생시키는 시간이 줄어 듭니다. 두 가지 해결책이 있습니다 : 1) 코일 전류를 증가시킵니다. 이 문제는 코일의 전류가 포인트를 통과하기 때문에 점 (장착 된 경우)을 빨리 구울 수 있다는 것입니다. 2) 코일의 1 차 전압을 높입니다. 이것은 Jacob, Universal, MSD 및 기타 회사에서 사용하기로 결정한 솔루션입니다. 이 솔루션에는 비용 외에도 단점이 없습니다. Mallory CDI 시스템은 Aircooled에서 운송합니다.
CDI (Capacitive Discharge Ignition)로 2 차 점화가 개선되면 스파크 플러그 간격이 0.040-0.045로 증가 할 수 있습니다. 더 큰 플러그 갭과 더 좋은 스파크가 화염면이 피스톤에 도달하는 시간 (폭발)을 가속화 할 수 있기 때문에 타이밍을 재설정해야 할 수도 있음을 알아 두십시오. 10-15 %의 주행 거리 증가와 함께 모든 기온에서 순조로운 운행을 시작하고 (이전과 달리) 즉시 출발 할 수 있습니다. 연료 절감으로 CDI 비용을 신속하게 지불 할 수 있습니다! CDI (Capacitive Discharge Ignition)를 사용할 때 점화 플러그 간격을 주식과 동일하게 유지합니다. 이 점화 요소는 2 차 점화 구성 요소를 훨씬 덜 강조하며 CDI (Capacitive Discharge Ignition) 실행의 이점을 여전히 볼 수 있습니다. 점화 플러그의 경우 Aircooled VW 엔진에서 우리는 고품질 NGK 점화 플러그를 매우 선호합니다.
CDI (Capacitive Discharge Ignition)의 복잡성을 원하지 않는다면 단순히 엔진에 고출력 점화 코일을 넣을 수 있습니다. 단지 3 Ohm 임피던스 버전을 사용해야합니다. 점화 점 또는 포인트 교체 장치를 태우지 마십시오!
고출력 엔진.
주의해야 할 또 다른 문제는 높은 출력 점화가 Bosch 장치의 작은 직경의 분배기 캡에 문제가있을 수 있습니다. MSD, Pertronix Billet Distributors 및 Mallory Distributors는 큰 뚜껑을 가지고 있으며, 스파크가 의도하지 않은 접점으로 점프 할 가능성을 최소화하기위한 것입니다! 또 다른 문제는 보쉬 로터에 고출력 점화와 함께 사용하는 경우 단시간 내에 소손되는 저항이 Bosch 로터에 있음을들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찾아 내고 그 자리에 단단한 놋쇠 조각을 납땜 할 수 있습니다 (팁과 뚜껑 접촉 영역 사이에 있음). Mallory 디스트리뷰터는 단단한 로터를 가지고 있으므로이 문제로부터 안전합니다!
점화 시스템의 마지막 옵션은 Magneto입니다. Magneto는 기본적으로 Generator, Ignition Coil 및 Distributor를 하나의 단위로합니다. 조심해, 그들은 무겁다! 이들은 훌륭한 제품이지만 아주 제한된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필자가 생각하기에, Magneto는 배터리가 없거나자가 점화 시스템 (항공기)이 있어야하는 애플리케이션에만 사용해야합니다. 컴퓨터 점화 시스템은 Magneto보다 더 좋은 스파크를 가지고 있으며 Magnetos는 매우 무겁습니다. 스파크를 생성하기 위해 엔진에서 전원을 끌어옵니다. 배터리 및 컴퓨터 점화 장치가있는 경우, 배터리 전압이 낮은 수준으로 떨어지더라도 컴퓨터는 자동으로 배터리 전압을 엔진이 필요로하는 모든 단계로 증가시킵니다. Magneto와 배터리 / 발전기 / 발전기가 중복되는 것은 제 의견입니다. 그러나 차량에 배터리가없고 외부에서 시동을 걸면 Magneto가 확실한 선택입니다!
배포자 응용 프로그램 요약 (모든 내용이 요약되어있는이 기사입니다.)
주식 배급 자 & # 8211; 주식 엔진.
Aircooled SVDA, Pertronix 12V SVDA, Pertronix 6V SVDA 또는 수입 SVDA 배급 자 & # 8211; 34 개의 PICT 또는 Weber IDF, ICT 및 Dellorto FRD와 DRLA가 해당 포트에 진공 포트가있는 경우.
북미 009, Kühltek 009, Bosch 010 및 Bosch 019 & # 8211; 점화 미세 조정이 요구되지 않는 수정 된 엔진의 경우.
050 & # 8211; 상대적으로 짧은 커넥팅로드를 가진 엔진의 경우. 우리는 개인적으로 Bosch 050 배급자를 좋아하지 않으며 대신 Mallory Unilite w / o Vacuum을 사용합니다.
원심 분리기 Mallory Unilite 또는 Mallory Unilite with Vacuum Advance & # 8211; 주인 / 건축업자가 점화 곡선을 사용자 정의하고자하는 수정 된 엔진의 경우 완전 조정 가능한 진공 추진 장치는 고속도로에서 가스 주행 거리를 4-5 mpg 늘려 일부 스로틀 출력을 증가시킵니다. Stock Bosch Blue Coil 또는 애프터 마켓 CDI (Mallory, Jacob, MSD 등)와 함께 작동한다는 사실은 케이크 위에 장식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특징은 Mallory Unilite With Vacuum Advance를 VW 산업의 최고 유통 업체로 만듭니다!
Pertronix Billet Distributor & # 8211; 커스텀 점화 곡선, 마그네틱 픽업 및 MSD 점화 장치 (5, 6AL, 7AL2 / 3 등)에 쉽게 연결할 수있는 개조 된 엔진의 경우.
Haltech / Electromotive & # 8211; 점화 타이밍을 무한대로 조정할 수있는 하이테크 중독자에게.
Magneto & # 8211; 배터리 또는 전기 공급원이없는 엔진 (발전기 / 발전기).
따라서 & # 8211; 그것 & # 8217 그것! 이 기사가 도움이되었으며, 물론 주문을 결정할 때 Aircooled를 고려해주십시오!
1999 년 4 월 3 일자로 작성된 기사.
기사 2012 년 4 월 12 일에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이 사이트에서 사용 된 모든 제품명은 해당 회사의 상표이며 허가를 받아 사용됩니다.
폭스 바겐 AG (VLKAY)
(OTC의 지연된 데이터)
2017 년 12 월 13 일 일요일 04:00 PM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가치 | D 성장 | F 모멘텀 | C VGM.
Style Scores는 Zacks Rank와 함께 사용할 보완적인 지표 세트입니다. 그것은 사용자가 자신의 개인 거래 스타일에 가장 잘 맞는 주식에 더 집중할 수있게 해줍니다.
점수는 Value, Growth 및 Momentum의 거래 스타일을 기반으로합니다. 또한 개별 스타일 점수의 가중 평균을 하나의 점수로 결합하는 VGM 점수 ( 'V'는 가치, 'G'는 성장, M은 모멘텀)가 있습니다.
각 점수 내에서 주식은 A, B, C, D 및 F의 5 개 그룹으로 등급이 매겨집니다. 수업 일에서 기억할 수 있듯이 A는 B보다 낫습니다. B는 C보다 낫다. C가 D보다 낫다. D는 F보다 낫다.
투자자로서 성공 확률이 가장 높은 주식을 사고 싶습니다. 이는 Zacks Rank # 1 또는 # 2 Strong Buy 또는 Buy로 주식을 구매하고자 함을 의미합니다. 또한 A 또는 B의 점수가 개인 거래 스타일에 포함됩니다.
Zacks Style Scores Education - Zacks Style Scores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이것은 향후 1 ~ 3 개월 동안 주식에 대한 적시 지표로 사용되는 단기 등급 시스템입니다. 얼마나 좋은가? 아래 순위 및 관련 성과를 참조하십시오.
Zacks Rank Home - Zacks 리소스를 한 곳에서 순위 지정합니다.
Zacks Premium - Zacks Rank에 완전히 액세스하는 유일한 방법.
Zacks Equity Research 보고서 또는 간단히 ZER은 자체적으로 독자적으로 제작 된 연구 보고서입니다.
항상 인기있는 한 페이지 스냅 샷 보고서는 거의 모든 단일 Zacks Rank에 대해 생성됩니다. 여기에는 회사의 주요 통계 및 현명한 의사 결정 정보가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Zacks Rank, Zacks Industry Rank, Style Scores, Price, Consensus & Surprise 차트, 그래픽 견적 분석 및 주식이 동료와 어떻게 쌓여 있는지를 포함합니다.
자세한 여러 페이지 분석 보고서는 회사의 중요한 통계에 대해보다 자세히 설명합니다. Snapshot의 모든 독점 분석 외에도 보고서에는 Zacks 순위의 4 가지 구성 요소 (계약, 규모, 상향 및 놀라움)가 시각적으로 표시됩니다. 수입 및 판매 차트를 완비 한 회사 비즈니스 동인에 대한 포괄적 인 개요를 제공합니다. 마지막 수익 보고서 요약; 주식을 사거나 팔는 이유에 대한 글 머리 기호 목록. 또한, S & P 500과 비교하여 귀하의 주식이 어떻게 확장 된 산업과 비교되는지를 알 수있는 업계 비교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ZER Analyst 및 Snapshot 보고서 에서처럼 주식을 조사하는 것이 그렇게 쉽고 통찰력있는 적이 없었습니다.
Zacks Industry Rank는 평균 Zacks Rank를 기준으로 265 개의 X (Expanded) 산업 각각에 등급을 지정합니다.
Zacks Rank # 1 및 # 2의 비율이 더 큰 산업은 Zacks Rank # 4 및 # 5의 비율이 더 큰 Zacks Rank보다 우수한 평균 Zacks Rank를 가질 것이다.
최고의 평균 Zacks Rank를 가진 업계는 Zacks Ranked Industries의 상위 1 %에 포함될 최고의 업계 (265 개 중 1 개)로 간주됩니다. 최악의 평균 Zacks Rank (265 개 중 265 개)가있는 업계는 1 % 아래에 위치 할 것입니다.
Zacks Rank Education - Zacks Rank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Zacks Industry Rank Education - Zacks Industry Rank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견적 개요.
재고 활동.
주요 수입 데이터.
Zacks Earnings ESP (Expected Surprise Prediction)는 긍정적 인 수익 추정 수정 활동을 최근에 본 회사를 찾습니다. 아이디어는 일반적으로 말하면, 보다 최근의 정보가보다 정확하고 미래의 더 나은 예측 인자가 될 수 있기 때문에 투자자에게 실적 시즌에 유리하게 작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은 긍정적 인 놀라움을 찾는 데 매우 유용함이 입증되었습니다. 사실 Zacks Rank 3 이상과 긍정적 인 Earnings ESP를 결합했을 때 주식은 70 %의 긍정적 인 놀라움을 낳았으며 10 년의 역학 조사에 따르면 평균 28.3 %의 연간 수익률을 보였습니다.
VLKAY에 대한 연구 보고서.
VLKAY에 대한 뉴스.
Zacks News for VLKAY VLKAY에 대한 다른 뉴스.
폭스 바겐, 높은 배출로 인한 T6 멀티 밴 배달 중단.
폭스 바겐, 전기 버스를 통한 승용차 운행 서비스 시작
VLACK : Zacks 전문가들은 지금 무엇을 말하고 있습니까?
Zacks 개인 포트폴리오 서비스.
전동 트럭은 자동 공간에서 다음으로 큰 일이 될 것입니다 (개정)
전동식 트럭은 자동 공간에서 다음으로 큰 일이 될 것입니다.
Auto Stock Roundup : Toyota는 안전 기능, Thor & amp; Copart Q1의 이익 박동.
Stifel은 Navistar를 장기적으로 Turnaround Story로 업그레이드합니다.
폭스 바겐 브랜드는 큰 달을 보낸다.
배론의 유일한 3 가지 아이디어.
Audi는 Ducati 브랜드를 유지합니다.
BMW는 처음으로 갈 것입니다.
VLKAY에 대한 프리미엄 리서치.
가치 | D 성장 | F 모멘텀 | C VGM.
이것은 향후 1 ~ 3 개월 동안 주식에 대한 적시 지표로 사용되는 단기 등급 시스템입니다. 얼마나 좋은가? 아래 순위 및 관련 성과를 참조하십시오.
Zacks Rank Education - Zacks Rank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Zacks Rank Home - 모든 Zacks 리소스를 한 곳에서 순위 지정합니다.
Zacks Premium - Zacks Rank에 접근 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
Style Scores는 Zacks Rank와 함께 사용할 보완적인 지표 세트입니다. 그것은 사용자가 자신의 개인 거래 스타일에 가장 잘 맞는 주식에 더 집중할 수있게 해줍니다.
점수는 Value, Growth 및 Momentum의 거래 스타일을 기반으로합니다. 또한 개별 스타일 점수의 가중 평균을 하나의 점수로 결합하는 VGM 점수 ( 'V'는 가치, 'G'는 성장, M은 모멘텀)가 있습니다.
각 점수 내에서 주식은 A, B, C, D 및 F의 5 개 그룹으로 등급이 매겨집니다. 수업 일에서 기억할 수 있듯이 A는 B보다 낫습니다. B는 C보다 낫다. C가 D보다 낫다. D는 F보다 낫다.
투자자로서 성공 확률이 가장 높은 주식을 사고 싶습니다. 이는 Zacks Rank # 1 또는 # 2 Strong Buy 또는 Buy로 주식을 구매하고자 함을 의미합니다. 또한 A 또는 B의 점수가 개인 거래 스타일에 포함됩니다.
Zacks Style Scores Education - Zacks Style Scores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Zacks Industry Rank는 평균 Zacks Rank를 기준으로 265 개의 X (Expanded) 산업 각각에 등급을 지정합니다.
Zacks Rank # 1 및 # 2의 비율이 더 큰 산업은 Zacks Rank # 4 및 # 5의 비율이 더 큰 Zacks Rank보다 우수한 평균 Zacks Rank를 가질 것이다.
최고의 평균 Zacks Rank를 가진 업계는 Zacks Ranked Industries의 상위 1 %에 포함될 최고의 업계 (265 개 중 1 개)로 간주됩니다. 최악의 평균 Zacks Rank (265 개 중 265 개)가있는 업계는 1 % 아래에 위치 할 것입니다.
Zacks Rank Education - Zacks Rank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Zacks Industry Rank Education - Zacks Industry Rank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Zacks Sector Rank는 평균 Zacks Rank에 따라 16 개의 섹터 각각에 등급을 지정합니다.
Zacks Rank # 1 및 # 2의 비율이 큰 섹터는 Zacks Rank # 4 및 # 5의 비율이 더 큰 Zacks Rank보다 평균이 더 좋다.
Zacks 부문 순위 교육 - Zacks 부문 순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최고 평균 Zacks Rank가있는 섹터는 섹터 순위가 가장 높은 Zacks의 1 %에 포함될 최고 섹터 (16 개 중 1 개)로 간주됩니다. 최악의 평균 Zacks Rank (16 중에서 16)가있는 섹터는 바닥에 1 %를 차지합니다.
Zacks Rank Education - Zacks Rank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Zacks 부문 순위 교육 - Zacks 부문 순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Zacks Equity Research 보고서 또는 간단히 ZER은 자체적으로 독자적으로 제작 된 연구 보고서입니다.
항상 인기있는 한 페이지 스냅 샷 보고서는 거의 모든 단일 Zacks Rank에 대해 생성됩니다. 여기에는 회사의 주요 통계 및 현명한 의사 결정 정보가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Zacks Rank, Zacks Industry Rank, Style Scores, Price, Consensus & Surprise 차트, 그래픽 견적 분석 및 주식이 동료와 어떻게 쌓여 있는지를 포함합니다.
자세한 여러 페이지 분석 보고서는 회사의 중요한 통계에 대해보다 자세히 설명합니다. Snapshot의 모든 독점 분석 외에도 보고서에는 Zacks 순위의 4 가지 구성 요소 (계약, 규모, 상향 및 놀라움)가 시각적으로 표시됩니다. 수입 및 판매 차트를 완비 한 회사 비즈니스 동인에 대한 포괄적 인 개요를 제공합니다. 마지막 수익 보고서 요약; 주식을 사거나 팔는 이유에 대한 글 머리 기호 목록. 또한, S & P 500과 비교하여 귀하의 주식이 어떻게 확장 된 산업과 비교되는지를 알 수있는 업계 비교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ZER Analyst 및 Snapshot 보고서 에서처럼 주식을 조사하는 것이 그렇게 쉽고 통찰력있는 적이 없었습니다.
Zacks Earnings ESP (Expected Surprise Prediction)는 긍정적 인 수익 추정 수정 활동을 최근에 본 회사를 찾습니다. 아이디어는 일반적으로 말하면, 보다 최근의 정보가보다 정확하고 미래의 더 나은 예측 인자가 될 수 있기 때문에 투자자에게 실적 시즌에 유리하게 작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은 긍정적 인 놀라움을 찾는 데 매우 유용함이 입증되었습니다. 사실 Zacks Rank 3 이상과 긍정적 인 Earnings ESP를 결합했을 때 주식은 70 %의 긍정적 인 놀라움을 낳았으며 10 년의 역학 조사에 따르면 평균 28.3 %의 연간 수익률을 보였습니다.
이것은 향후 1 ~ 3 개월 동안 주식에 대한 적시 지표로 사용되는 단기 등급 시스템입니다. 얼마나 좋은가? 아래 순위 및 관련 성과를 참조하십시오.
Zacks Rank Education - Zacks Rank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Zacks Rank Home - 모든 Zacks 리소스를 한 곳에서 순위 지정합니다.
Zacks Premium - Zacks Rank에 완전히 액세스하는 유일한 방법.
Zacks Industry Rank는 평균 Zacks Rank를 기준으로 265 개의 X (Expanded) 산업 각각에 등급을 지정합니다.
Zacks Rank # 1 및 # 2의 비율이 더 큰 산업은 Zacks Rank # 4 및 # 5의 비율이 더 큰 Zacks Rank보다 우수한 평균 Zacks Rank를 가질 것이다.
최고의 평균 Zacks Rank를 가진 업계는 Zacks Ranked Industries의 상위 1 %에 포함될 최고의 업계 (265 개 중 1 개)로 간주됩니다. 최악의 평균 Zacks Rank (265 개 중 265 개)가있는 업계는 1 % 아래에 위치 할 것입니다.
Zacks Rank Education - Zacks Rank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Zacks Industry Rank Education - Zacks Industry Rank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Zacks Sector Rank는 평균 Zacks Rank에 따라 16 개의 섹터 각각에 등급을 지정합니다.
Zacks Rank # 1 및 # 2의 비율이 큰 섹터는 Zacks Rank # 4 및 # 5의 비율이 더 큰 Zacks Rank보다 평균이 더 좋다.
Zacks 부문 순위 교육 - Zacks 부문 순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최고 평균 Zacks Rank가있는 섹터는 섹터 순위가 가장 높은 Zacks의 1 %에 포함될 최고 섹터 (16 개 중 1 개)로 간주됩니다. 최악의 평균 Zacks Rank (16 중에서 16)가있는 섹터는 바닥에 1 %를 차지합니다.
Zacks Rank Education - Zacks Rank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Zacks 부문 순위 교육 - Zacks 부문 순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Style Scores는 Zacks Rank와 함께 사용할 보완적인 지표 세트입니다. 그것은 사용자가 자신의 개인 거래 스타일에 가장 잘 맞는 주식에 더 집중할 수있게 해줍니다.
세 가지 점수는 Growth, Value 및 Momentum의 거래 스타일을 기반으로합니다.
각 점수 내에서 주식은 A, B, C, D 및 F의 5 개 그룹으로 등급이 매겨집니다. 수업 일에서 기억할 수 있듯이 A는 B보다 낫습니다. B는 C보다 낫다. C가 D보다 낫다. D는 F보다 낫다.
투자자로서 성공 확률이 가장 높은 주식을 사고 싶습니다. 즉, Zacks Rank # 1 또는 # 2의 Strong Buy 또는 Buy로 주식을 구매하기를 원한다는 의미입니다. 또한 A 또는 B의 점수를가집니다.
Zacks Style Scores Education - Zacks Style Scores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Style Scores는 Zacks Rank와 함께 사용할 보완적인 지표 세트입니다. 그것은 사용자가 자신의 개인 거래 스타일에 가장 잘 맞는 주식에 더 집중할 수있게 해줍니다.
점수는 Value, Growth 및 Momentum의 거래 스타일을 기반으로합니다. 또한 개별 스타일 점수의 가중 평균을 하나의 점수로 결합하는 VGM 점수 ( 'V'는 가치, 'G'는 성장, M은 모멘텀)가 있습니다.
각 점수 내에서 주식은 A, B, C, D 및 F의 5 개 그룹으로 등급이 매겨집니다. 수업 일에서 기억할 수 있듯이 A는 B보다 낫습니다. B는 C보다 낫다. C가 D보다 낫다. D는 F보다 낫다.
투자자로서 성공 확률이 가장 높은 주식을 사고 싶습니다. 이는 Zacks Rank # 1 또는 # 2 Strong Buy 또는 Buy로 주식을 구매하고자 함을 의미합니다. 또한 A 또는 B의 점수가 개인 거래 스타일에 포함됩니다.
Zacks Style Scores Education - Zacks Style Scores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Zacks Equity Research 보고서 또는 간단히 ZER은 자체적으로 독자적으로 제작 된 연구 보고서입니다.
항상 인기있는 한 페이지 스냅 샷 보고서는 거의 모든 단일 Zacks Rank에 대해 생성됩니다. 여기에는 회사의 주요 통계 및 현명한 의사 결정 정보가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Zacks Rank, Zacks Industry Rank, Style Scores, Price, Consensus & Surprise 차트, 그래픽 견적 분석 및 주식이 동료와 어떻게 쌓여 있는지를 포함합니다.
자세한 여러 페이지 분석 보고서는 회사의 중요한 통계에 대해보다 자세히 설명합니다. Snapshot의 모든 독점 분석 외에도 보고서에는 Zacks 순위의 4 가지 구성 요소 (계약, 규모, 상향 및 놀라움)가 시각적으로 표시됩니다. 수입 및 판매 차트를 완비 한 회사 비즈니스 동인에 대한 포괄적 인 개요를 제공합니다. 마지막 수익 보고서 요약; 주식을 사거나 팔는 이유에 대한 글 머리 기호 목록. 또한, S & P 500과 비교하여 귀하의 주식이 어떻게 확장 된 산업과 비교되는지를 알 수있는 업계 비교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ZER Analyst 및 Snapshot 보고서 에서처럼 주식을 조사하는 것이 그렇게 쉽고 통찰력있는 적이 없었습니다.
(= 지난 30 일 동안의 변경)
프리미엄 리서치 : 산업 분석.
가격과 EPS 서프라이즈 차트.
10 억 달러의 비밀.
Zacks 계급은 10 억 달러의 비밀이라고 불렸다. 전체 시리즈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회사 개요.
폭스 바겐 ADR은 유럽 최대의 자동차 제조업체입니다. 그들의 활동은 자동차 시장에 초점을 맞추고 전체 자동차 가치 사슬을 따라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9 개의 독립 브랜드를 통해 매우 효율적인 3 리터 자동차에서부터 Bentley의 훌륭한 스포츠 전통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모델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각 브랜드는 뚜렷한 개성을 지니고 있지만, 폭스 바겐 그룹 (Volkswagen Group)의 멤버쉽을 통해 글로벌 제조 기반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빠른 링크.
내 계정.
고객 지원.
Zacks 리서치가에보고되었습니다 :
Yahoo MSN Marketwatch 나스닥 포브스 투자자 모닝 스타.
저작권 2017 Zacks 투자 조사.
우리가하는 모든 일의 중심에는 독립적 인 연구에 대한 강한 의지와 수익성있는 발견을 투자자들과 공유하는 것입니다. 투자자에게 거래 우위를 제공하기위한이 헌신은 검증 된 Zacks Rank 주식 등급 시스템을 창안했습니다. 1988 년 이래 S & P 500을 두 배 이상 늘려 연간 평균 25 %의 이익을 얻었습니다. 이 수익은 1988-2016 년의 기간을 포함하며 독립 회계 법인 인 Baker Tilly Virchow Krause (LLP)에 의해 조사되고 증언되었습니다. Zacks Rank 주식 등급 시스템 수익률은 매월 초와 월말 기준으로 매월 계산됩니다. Zacks는 주가에 해당 특정 월 동안받은 배당금을 더한 순위에 순위를 매 깁니다. 모든 Zacks Rank 주식의 단순한 가중 평균 수익률이 계산되어 월간 수익을 결정합니다. 그런 다음 월별 수익은 매년 반환됩니다. Zacks의 주식 포트폴리오에 포함 된 Zacks Rank 만 매월 초에 수익 계산에 포함됩니다. Zack Ranks 주식은 한 달 내내 변할 수 있으며, 종종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특정 Zacks는 월말 가격을 사용할 수 없거나 가격 정보가 수집되지 않았거나 다른 이유로 인해 반품 계산에서 제외 된 주식을 평가합니다.
위에 표시된 성능 번호에 대한 정보는 성능을 방문하십시오.
zacksdata를 방문하여 모바일 앱 또는 웹 사이트의 데이터 및 콘텐츠를 얻으십시오.
BATS의 실시간 가격. Sungard의 인용문이 지연되었습니다.
NYSE 및 AMEX 데이터는 최소 20 분 지연됩니다. NASDAQ 데이터는 최소 15 분 지연됩니다.
포르셰는 궁극의 '짧은 짜냄'에서 논쟁에 충돌한다
구태자의 경우, Stutz Motor Company의 "짧은 압박"은 금융 민속학에서 가장 좋아합니다.
Louise Armitstead.
2008 년 11 월 1 일 9:25 PM GMT
르망 (Le Mans)과 같은 경주에서 승리 한 전설적인 지위를 속도, 신뢰성 및 아름다움과 결합하여 야심 찬 젊은이의 모든 욕망의 대상이었습니다. 그러나 제 1 차 세계 대전이 끝날 무렵 대량 생산 경쟁자들의 출현은 스투츠 (Stutz)에게 어려움을 낳았고 금융가들은 그것을 알고있었습니다. 똑똑한 돈은 주식이 떨어질 것이라고 내다봤다.
가족 소유를 통해 회사를 관리 한 Alan A Ryan은 1920 년에 옵션 및 불투명 지주 회사를 통해 비밀리에 주식을 구입하기 시작했으며, 1920 년에 그는 Stutz 105pc를 통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Ryan이 자신의 가격에 반바지로 정착하겠다고 선언했을 때 전체 금융 시스템은 권력을 잃었습니다. 무역 도중에 파산 한 상인, 중개인 및 중개인의 뗏목도 파산에 직면했습니다.
결국, 뉴욕 증권 거래소 (NY 증권 거래소)는 개입 가격 자체를 설정하면서 개입했다. 라이언은 비싼 자동차 회사의 비싼 100 %를 사들 였고 결국 파산했습니다. 금융가들은 그들이 속임수를 다시는 시도하지 않는다고 생각했습니다.
특별하게, 음모 또는 적어도 첫번째 부분은 지난 주 폭스 바겐에서 거의 재연되었다. 일요일 오후 3시 직후, 포르쉐 (Porsche)는 911 스포츠카의 상징적 인 제조 회사로서 다양한 투자 은행과 일련의 현금 결제 옵션을 통해 VW 31.5pc를 비밀리에 구입했다고 밝혔다.
관련 기사.
42.6pc의 그 알려진 보유에 추가되면서, 옵션은 그 더 큰 라이벌의 거의 75pc의 포르셰 통제를 건네었다.
뉴스는 세계 헤지 펀드 산업을 통해 쐈다. 회사의 공정 가치를 훨씬 웃도는 폭스 바겐 거래의 주식과 다른 모든 자동차 제조업체를 강타한 경기 침체로 인해 상인들은 주식이 떨어질 수백만 유로를 걸었습니다.
그러나 성명서는 그 반대의 소리를 지었다. Lower Saxony 주에 의해 20 % 가량의 주식이 보유되고 있고, 지수 트래커가 보유한 6 % 가량의 주식을 보유하고있는 거래자들은 시장을 구석 구석 계산했습니다.
"100p가 넘는 주식이 묶이고 거의 13p가 단락되면 주식의 정확한 가격이 무한대로 올라 갔고 궁극적 인 압박이었다"고 말했다.
주식은 독일의 선도 기업들의 DAX 지수의 나머지를 처벌하면서 격렬하게 당황했다. 헤지 펀드는 300 억의 적자를 기록한 것으로 추산되며, 투자 은행은 큰 손실을 견디고있다.
독일 규제 당국은 혼란에 직면 해 뒤늦게 시장 조작의 사례가있을 수 있다는 것에 동의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번 주말에 포르쉐와 그 자문가뿐만 아니라 규제 기관과 독일 기업 전체의 명성이 크게 손상되었습니다.
포르쉐 (Porsche)에 가까운 소식통은 회사가 결코 불량품을 일으키려는 의도가 아니며 전적으로 규칙 내에서 행동했다고 주장합니다.
다른 관측통들은 의견을 달리했다. 포르쉐 (Porsche)는 포르쉐 (Porsche)가 폭스 바겐 (VW)을 인수하는 데 드는 장기간 계획의 절정에 지나지 않는다. 과소 평가 된 것이 낙진의 규모였다 "고 말했다.
그렇다면 스포츠카 메이커는 어떻게 옵션 트레이더가됩니까? 포르쉐가 VW를 구입할 예정입니까, 아니면 마지막 코너에서 추락 했습니까? 그리고 그렇지 않더라도, 상인은 다른 포르쉐를 다시 살 것입니까?
자동차 제조업체에서 금융 엔지니어에 이르는 Porsche의 개발은 강력한 야심의 특별한 조합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첫 번째는 Ferdinand Piech (74 세, Ferdinand Porsche의 손자)로 포르쉐를 설립하고 VW Beetle, Adolf Hitler의 "People for Car"를 디자인했습니다.
혼란스럽게도 현재 Porche의 지분 50 %와 의결권 100 %를 통제하고있는 Piech는 VW에서 그의 경력 대부분을 감독위원회의 책임자로 보냈습니다.
1960 년대 엔지니어링 학위를받은 후에 Piech는 포르쉐에서 경력을 쌓은 후 1976 년 Audi로 옮겼습니다. 1993 년에 그는 2002 년 이사직에 이르기까지 VW의 회장 겸 최고 경영자가되었습니다.
한 소식통은 "피에히 (Piech)는 폭스 바겐의 삶의 일과 포르쉐의 가족 이름을 고려하며, 그는 죽기 전에 두 가지가 결합 된 것을 열렬히보고 싶어합니다."
그의 야망은 1991 년 이후 포르쉐의 CEO 인 불굴의 Wendelin Wiedeking의 경기와 만 일치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Wiedeking은 작년에 72.6m (56.7m)의 유료 패킷으로 유럽 최고의 유료 이사직을 맡아 포르쉐를 자동차 업계에서 가장 효율적인 민간 기업으로 만들었으며 국제적인 찬사를 받았다.
또한 그는 독일의 고정 관념과는 달리 독점적이고 반 설립이라는 명성을 얻었습니다.
그의 책 Anders ist Besser (Different is better)와 그의 자서전에서, 그는 규칙을 깨뜨리는 것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내는 다른 마키아 벨리 철학을 펼쳤다. 다른 비즈니스 리더들을 감싸고 비범 한 것에 즐거움을 선사했다. 데이비드와 골리앗을 주제로 한 그는 정치가들에 대한 존경심이 쇠퇴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반면 그의 마음에 드는 것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포르쉐는 그 무게를 뛰어 넘음에도 불구하고 최근 몇 년간 경쟁 업체에 비해 떨어졌으며 특히 연구 개발 및 기술 전문 지식이 부족한 상황에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Wiedeking은 VW의 방대한 R & D 역량을 부지런히 바라보고 지분 소유를 통해 공유 액세스 권한을 얻기위한 계획을 부화하기 시작했습니다.
한 관계자는 "Wiedeking의 VW 디자인은 산업 논리에 의해 동기를 부여 받았지만이를 지불하는 방법은 Holger Harter로부터왔다."
포르쉐 (Porsche)의 혁신적인 CFO 인 Harter는 회사의 수입을 증대시키는 방법으로 금융 시장을 조사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2002 년에 회사의 "중요한 이정표"로 기술 한 포르쉐의 재무 운영에 대한 근본적인 점검을 시작했습니다.
옵션 거래에 대한 Harter의 취향과 재능이 주목을 끌기 시작했습니다. Bernstein의 애널리스트 Max Warburton은 이미 2003 년 포르쉐에 대해 "자동차 쇼룸이있는 헤지 펀드"라는 문구를 만들었습니다. 그 사이에 포르셰는 VW 전체를 인계받는 것에 그 광경을 설정했다. 표면 상으로는 소위 "폭스 바겐 법 (VW Law)"이 독일 회사들에게 공통적 인 75pc가 아닌 80pc 통제에서 소위 지배 계약을 시행하기위한 기준을 설정 한 이후 불가능한 일로 보였다.
Lower Saxony의 20 % 지분은 모든 지배 계약에 대해 거부권을 행사했습니다. 이것은 단지 역사적인 지주가 아니라 VW 노동자를 보호하려는 국가의 정치적 중요성 중 하나입니다. 2005 년 9 월, 포르쉐는 VW에 20 %의 지분을 매입했다고 발표했습니다.
그런데도 Warburton 씨와 같은 분석가들은 그 금액이 훨씬 더 많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구매 옵션에서 포르쉐는 신고하지 않고도 자신의 주식을 소유 할 수있는 권리를 얻었 기 때문에 아무도 말할 수 없었습니다. 이것은 통제의 변화에 대한 어떤 암시와 싸우겠다고 다짐한 니더 작센의 노동 조합에서 직접 분노의 대부분을 빗겨 낼 수 있었기 때문에 포르쉐를 완벽하게 맞았습니다.
1 년 후, 2007 년 7 월까지의 세전 이익은 전년도의 21 억에서 19 억 달러로 급증했으며 스톡 옵션 거래로 인한 이익은 36 억 달러였습니다. 자동차 판매량의 3 배 이상.
포르쉐는 중요한 VW 법안이 검토되고 있으며 향후 몇 년 이내에 철수 될 것으로 예상된다는 사실을 알면서 중요한시기에 주식을 사들였습니다.
한 분석가는 "Piech와 Wiedeking이 VW를 마침내 구매하는 것은 가능한 것으로 보였으 며 회사의 75 %를 사서 법 개정을 위해 긴밀히 협의해야만 더 낮은 Saxony는 더 이상 반대 할 수 없다고 Harter 씨는 일하게되었다"고 말했다.
그의 옵션 거래에 대한 관심은 Piech와 그의 사촌 VW의 인수가 어떻게 진행 될지에 대한 포르쉐 감독위원회의 책임자 인 Wolfgang Porsche 사이의 격렬한 행렬로 인해 산만 해졌습니다.
그 사이에, VW '의 주식은 포르셰뿐만 아니라 진짜 헤지 펀드 투자자를 끌고 있었다. 특이한 두 배 클래스의 주식은 보통주와 우선주 간의 스프레드에 내기하기 쉬운 차익 거래자의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금융 위기의 맹공격, 특히 미국 자동차 업체들 사이의 붕괴로 인해 VW는 헤지 펀드를 더 많이 유치했다. 헤지 펀드는 섹터의 다른 주식들보다 훨씬 높은 주식이 하락할 것으로 믿었다.
헤지 펀드의 출현으로 Harter는 새로운 야심적인 금융 공학 기회를 얻었습니다. 헤즈볼라가 누적 한 각 VW 지분에 대해 헤지 펀드는 담보로 실제 차입금을 빌려야했습니다. 현재 지분을 보유하고있는 은행이 주식을 빌려주도록 허용함으로써 포르쉐는 이미 이와 같은 방법으로 점진적 소득을 얻고있었습니다.
비밀리에, Harter 씨는 여섯 개의 투자 은행에게 포르쉐의 지분을 35pc에서 마법 75pc 수준으로 끌어 올리기 위해 4.99pc의 VW 지분을 각각 구매할 것을 지시했습니다. 이제 그는 은행이 헤지 펀드로부터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이 주식을 빌려주도록 허용했다. 헤지 펀드에 쌓여있는 것처럼, 그는 단기 매도자 모서리를 깎을 수있는 기회를 예견 했으므로, 그의 가격을 정해서 수십억 달러를 강요 할 수는 있지만, 그 증거는 없습니다.
뒤늦은 지혜로 헤지 펀드는 꾸준한 주가 때문에 무언가가 뒤에서 진행되고 있음을 깨달았어야했다. 대신 맹목적으로 쌓여 VW의 시가 총액 13 %를 공매했다.
Warburton은 진실을 처음으로 발견했습니다. 3 주 전 "과일 머신 : 폭스 바겐의 냉랭한 상승에 대한 가능한 설명"이라는 메모에서 Warburton은 Porsche가 현재 75pc의 VW 옵션을 구입했다고 믿었으며, VW에서 거래되고 있던 일일 판매량은 사실 포르쉐 또는 그 은행의 재고를 차용 한 숏 셀러 였고 포르쉐는 거래에서 돈을 벌고 있었다.
포르쉐는 영리한 게임에 빠져 들었을 때 Warburton의 견해를 "동화"라고 일축했습니다.
그렇다고하더라도 질문은 사라지지 않을 것입니다. 포르쉐는 최근 몇 개월 동안 여섯 곳의 투자 은행을 줄 지어 각각 4.99 %의 VW 지분을 매입 할 수있는 옵션을 구매했다. 회사는 행사를 할 때 은행이 보통 옵션처럼 주식 자체보다는 현금으로 주식의 가치를 제공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하는 "현금 결제"옵션이라고 말했다. 옵션에 의해 생성 된 현금은 포르쉐가 원하면 실제 주식을 사는데 사용됩니다.
Porsche가 침묵 속에서 그 다음 움직임을 고민하는 동안, 그 움직임의 피해의 정도가 드러나기 시작하고있다.
헤지 펀드에 대한 압박이 가장 눈에 띄는 고통이었습니다. 그러나 포르쉐의 여섯 개의 은행은 그 뒤에서도 큰 타격을 입은 것으로 생각됩니다. 포르쉐의 자문 인 메릴린치 (Merrill Lynch)도 헤지 펀드에 의해 불매 운동을하고있다. 상인들에 대해 이미 농담을 한 농담은 이제는 스스로를 보이콧하는 것이 진실과 거리가 멀지는 않습니다.
변동성은 또한 다른 독일 주식과 차례로 지수 추적자를 손상시켰다.
그러나 가장 큰 피해는 규제 기관이 뒤늦게 무엇이 계속되고 있는지 조사중인 독일의 자본 시장의 명성에 달려있다. As one commentator said: "In any other country this would be illegal. And this isn't some small firm, it's Germany's biggest. It's a return to the wild west."
Mr Warburton says the key lies with the VW Law: "If it goes, Porsche can move in and buy its 75pc and take control of VW. If the law stays, we're probably in for a long stalemate of political lobbying."
글로벌 비즈니스.
Banks and Finance »
Financial Crisis »
Autumn Statement: family tax bombshell over new black hole.
Debt crisis: live.
In Global Business.
The 10 most prosperous countries in the world.
How Discovery Yachts survived the recession.
UK to stop financial aid to fast-growing India.
Banana war ends after 20 years.
2015 년 세계에서 가장 큰 회사.
Fortune Global 500이 출시되었습니다. 수익으로 세계 최대 기업의 연간 순위. 다음은 20 명의 대기업 돈받는 사람 목록입니다.
빅 쇼트 (Big Short)는 영국 영화관에서 인기를 얻었습니다.
Big Short, 금융 위기의 원인에 관한 동일한 이름의 Michael Lewis 책의 영화 적응은 이번 주말에 영국 영화관에서 열립니다. 이야기가 비즈니스에 관한 가장 큰 영화와 어떻게 비교 될까요?
이들은 세계에서 가장 가치있는 창업 기업입니다.
사진 : 일부 신생 기업들은 수십억 달러의 가치 평가를 받았습니다. 이들은 모두가 가장 값 비싼 20 명입니다.
스타 벅스의 비밀 메뉴 - 당신이 모를 음료.
커피 소매상의 웹 사이트에 따르면 Starbucks에는 87,000 가지가 넘는 다양한 음료가 혼합되어 있습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을 알고 있습니까? From flu remedies to Harry Potter-inspired beverages, we highlight the weird and the wonderful brews and infusions.
공개 : Netflix에서 가장 이상한 하위 장르.
1980 년대 '무서운 컬트 영화'에서부터 '시대의 동물 이야기'에 이르기까지 넷플릭스는 모든 틈새 시장을 망라하고 있습니다.
계시 된 세계 20 대 비즈니스 국가.
Forbes의 연례 지수는 세금 및 기술에서부터 테이프 및 혁신에 이르는 다양한 요소로 국가를 평가합니다. 이들은 비즈니스를 수행하는 상위 20 개 국가입니다.
발렌타인 데이를위한 훌륭한 부자 계획은 무엇입니까?
희귀 한 Gucci 구두에서부터 11 만 1 천 파운드를 소비하는 데까지 영국에서 가장 부유 한 사람들이 모든 일을 해내 고 있습니다.
'2011 년 8 월 '의 1 위 상승 - 최신 시장 예측.
브리핑 : 예측은 이번 주에 큰 변화를 보았습니다. 우리는 왜 모기지 론과 저축을 의미하는지 설명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비싼 10 개의 도시 2015.
새로운 데이터 : 전 세계의 값 비싼 도시에서 고급 숙박 시설을 발견하십시오.
테이블 : Isa를 사는 가장 싼 장소.
당사의 색상 코드 표는 어느 투자 상점이 가장 저렴한 지 한 눈에 보여줍니다.
재정적 인 해독 : 직장에서 돈을 절약하십시오.
금융 해독 : 쇼핑 절약 팁.
BP 보스 : 석유는 오랫동안 배럴당 100 달러를 치지 못할 것이다.
Brexit이 투자에 영향을 줄 수있는 5 가지 방법.
웹에서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웹에서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The Telegraph의 자세한 내용.
최신 뉴스, 의견 및 분석.
최신 축구 뉴스 및 결과를 확인하십시오.
모든 최신 영화 예고편, 리뷰 및 기능.
우리의 흥미로운 새로운 대회 중 하나를 입력하십시오.
&부; Telegraph Media Group Limited 2017의 저작권.
No comments:
Post a Comment